2020-02-27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 포뮬러 E 오피셜 모집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에서 오는 5월3일, 서울 잠실 주경기장 일대에서 처음 대회가 열리는 FIA 포뮬러 E 챔피언십 서울 대회에서 활동할 오피셜을 공개 모집합니다.

오피셜은 자동차 경주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심판원을 칭하며, 이번 모집에서 선발된 인원은 시가지 트랙 곳곳에서 레이스 운영에 참여하게 됩니다. 활동 범위는 코스(Course), 안전(Safety/Emergency Officials), 피트(Pit)/그리드(Grid), 기술(Scrutineer) 등으로 경기 운영 전 분야에서 활동하게 됩니다.

오피셜 활동 범위

코스

(Course)

안전

(Safety/Emergency Officials)

피트/그리드

(Pit/Grid)

기술

(Scrutineer)

협회는 공개 모집 후 3월에 진행되는 온라인 의무 교육 등 훈련 과정을 거처, 오는 4월 최종 오피셜 참여 인원을 확정할 계획입니다. 모집 기한은 오는 3월1일(일)까지이며 전용 오피셜 모집 사이트를 통해 모집을 진행합니다.

참가 신청은 모터스포츠 활동 경력과 라이선스 등급을 기준으로 일반 오피셜과 시니어 오피셜로 구분해 이뤄지며 일반인 참여 희망자들은 신청 접수 후 소정의 교육을 이수한 후 라이선스 취득 과정을 거쳐 경기에 투입됩니다.

 

오피셜 모집 요강

 

오피셜 참가신청

오피셜 참가 신청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하기 URL을 통하여 신청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포뮬러 E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official.kara.or.kr/page/s04.php

 

[출처]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 포뮬러 E 오피셜 모집|작성자 포뮬러E코리아